
이번에 획득한 국제표준인증 2종은 ▲모바일·홈·기업 관련 디바이스 및 서비스에 대한 검증·검사 분야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모바일·홈 관련 고객불만처리와 고객만족 서비스 분야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이다.
LG유플러스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해 업무과정이 국제규격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다는 것을 인정받은 동시에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며 고객의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체계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고객경험혁신을 위한 업무환경 개선 방법을 사내외에 전파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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