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콘서트 연습 中 댄스 마스터…걸그룹 센터 춤선에 ‘시선 고정’

김수아 기자

2023-10-30 10:40:24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코요태 신지가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을 앞두고 춤 실력을 스포했다.

소속사 측은 30일 “코요태 신지가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짧은 영상을 공개, 댄서들과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으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지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걸그룹 센터와 다를 바 없는 춤선을 드러내는가 하면, 발랄한 매력을 뿜어내 팬들을 웃게 했다. 신지는 남다른 밝은 텐션을 자랑, 지금껏 본 적 없는 춤 실력을 보여줘 콘서트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춤 영상을 업로드한 신지는 콘서트 개인 연습 중임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고, 리드미컬한 음악에도 여유로운 제스처를 이어가는 등 반전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신지의 춤은 물론, 여러 스페셜 무대들과 다양한 VCR 영상이 예고되면서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을 기다리는 팬들이 늘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는 대구 공연을 개최하며, 특별한 라이브 무대들로 꾸며진 콘서트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