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티컴퍼니, ‘2023 화성시 H-TRADE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

이병학 기자

2023-10-14 09:00:00

center
출처: 정명근 화성시장 페이스북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해외 10여 개국에 국내 화장품 브랜드 150여 개를 수출하고 있는 화장품 수출 전문 기업 비지티컴퍼니가 지난달 20일 화성시 H-TRADE 수출상담회에 참석했다고 14일 밝혔다.

2023 화성시 H-TRADE 수출상담회는 20개국의 해외 바이어가 참석하고 관내 100개사가 참석한 대규모 수출상담회로, 해당 기업 제품의 수입을 희망하는 바이어와 참여 기업 간의 상호 신청을 통해 상담이 매칭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비지티컴퍼니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2023 화성시 H-TRADE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비지티컴퍼니의 자사 브랜드 ‘FROM NONE’을 자국에 판매 희망하는 6명의 해외 바이어와의 만남을 통해 가격 경쟁력, 판매 방향성, 수출 가능성 등 구체적인 논의가 진행되었다. 이번 상담회를 통해 다시 한번 더 글로벌 시장에서의 K뷰티 힘을 실감할 수 있었던 현장이었다”고 말했다.

비지티컴퍼니의 자사 브랜드 ‘FROM NONE’은 현재 한국을 비롯해 대만, 일본, 태국 등으로 수출되어 ‘한국산 화장품은 프리미엄 화장품’이라는 인식에 이바지하고 있다.

비지티컴퍼니의 김병수 대표는 “이번 2023 화성시 H-TRADE 수출상담회를 통해 각국의 바이어들과 만남의 기회를 갖고, 좋은 관계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자사 브랜드 ‘FROM NONE’이 더 많은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