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잠실 사옥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대표 등이 참석했다.
올 4분기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로 출시되는 ‘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쿠팡에서 2% 적립(월 2만 원 한도) 혜택을 제공하며, 쿠팡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0.2% 적립(월 2,000원 한도)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판매 일정에 맞춰 추가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 이용 시 기본적립 2%에 추가 2% 적립(월 2만 원 한도), 쿠팡 외 가맹점 이용 시에도 0.2%에 더해 1%를 추가로 적립(월 1만 원 한도)하는 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하면 고객이 쿠팡에서 월 100만 원 이용 시 4만 원 적립, 쿠팡 외 가맹점에서 월 100만 원 이용 시 1만 2,000원이 적립돼 월 최대 5만 2,000원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KB국민카드의 설명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한 쿠팡의 쇼핑 노하우와 KB국민카드의 편리한 카드 서비스를 결합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평생 쇼핑 파트너가 될 신상품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아 쿠팡과 함께 즐거운 쇼핑 생활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