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라임클럽 3주년 기념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2023-09-12 09:52:40

이미지=KB증권 제공
이미지=KB증권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프라임클럽 론칭 3주년을 기념해 KB증권 MTS인 ‘KB M-able(마블)’에서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0년 론칭한 프라임클럽은 증권사 최초로 시작한 투자 정보 구독 서비스이며, 현재 170만명이 구독하고 있다.

KB증권은 프라임클럽 고객들에게 ‘개장/마감 시황’, ‘지금 기관이 사는 종목’, ‘(중소형주) 탐방노트’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매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지정한 프라임 PB의 1대1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라임클럽은 론칭 3주년을 맞아, 지난 한달 동안 프라임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 한데 이어, 이달 4일부터 내달 6일까지 5주간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챌린지’는 추첨을 통해 국내주식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와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 국내주식 쿠폰을 받을 수 있는 1+1 이벤트로, 프라임클럽에 가입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라임클럽은 기존에 유료 회원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월 주식 한 종목씩 제공 했으나, 3주년을 기념하여 무료 회원도 참여 가능한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1회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에코프로’, ‘포스코DX’, ‘삼성엔지니어링’, ‘LG U+’, ‘금호타이어’ 등 국내 주식 한 주를 제공한다.

더불어 프라임클럽은 더 많은 회원들에게 직접 감동을 전하기 위해 1,000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코엑스에서 대규모 투자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프라임클럽 3주년 기념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KB M-able(마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