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쇼케이스 '던파로ON : 仙' 하반기 로드맵 발표

최효경 기자

2023-08-07 14:52:53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쇼케이스 ‘던파로ON : 仙’을 개최하고,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 진행된 쇼케이스는 성승헌 캐스터와 ‘던파’를 이끌고 있는 3명의 디렉터가 출연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약 2시간 30분간 온라인 생중계됐으며, 최대 동시 시청 2만여 명을 기록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부제 ‘仙(선)’에 걸맞게 내달에 업데이트될 신규 대륙 선계에 관한 세부 정보가 공개됐으며, 장비 구조 및 아이템 파밍 시스템 개선, 캐릭터 밸런스 패치, ‘귀검사(남)’ 도트 리뉴얼 등 여러 소식을 전했다.

‘던파’의 4번째 대륙인 선계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평화로운 세계다. 넥슨은 선계 업데이트에 앞서 이달 ‘던파’ 최초의 8인 파티 플레이 던전 ‘미지의 숲’을 선보이며, 내달부터는 6개의 일반 던전과 특수 던전, 상급 던전들을 순차 추가한다. 오는 11월에는 ‘던파’ 사상 최고 난도의 레기온 ‘어둑섬’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장비 세팅, 아이템 파밍에 대한 보다 발전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장비 옵션 레벨, 성장 방식, 파밍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

‘던파’ 하반기 업데이트 및 쇼케이스 ‘던파로ON : 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