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아이들나라',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대상 수상

최효경 기자

2023-06-29 13:42:20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개최한 ‘2023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LG유플러스 최명재 아이들나라 마케팅팀장이 수상하고 있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개최한 ‘2023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LG유플러스 최명재 아이들나라 마케팅팀장이 수상하고 있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키즈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매년 한 해 동안 부문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 받은 서비스를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국내 경제 발전과 서비스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국가서비스대상’ 시상 제도를 개최하고 있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 IPTV ‘U+tv’와 모바일 앱을 통해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U+3.0 핵심 플랫폼이다. 양방향 콘텐츠와 오리지널 콘텐츠 등 5만여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독서 육아와 관련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들나라에서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학습을 위해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독후활동을 하는 ‘화상독서’ △모바일 기기 화면을 터치하며 이야기를 전개하는 ‘터치북’ △자연관찰 콘텐츠를 360도 3D AR로 생생하게 보는 ‘입체북’ △코딩 개념을 동화책을 활용해 알려주는 ‘코딩’ △디즈니 만화에 AI기술과 전문 커리큘럼을 적용한 ‘디즈니 러닝+’ 등 여러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들나라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통신사 구분 없이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앱을 내려 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가입 첫 한 달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가입하면 구독 종료 전까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