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인터 공성전' 등 ‘EPISODE 1. 단 하나의 태양’ 업데이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3-06-28 17:49:39

이미지 = 넥슨 제공
이미지 = 넥슨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인터 공성전을 포함한 ‘EPISODE 1. 단 하나의 태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히트2’는 다른 서버와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이나 스킬북 등을 사고 팔 수 있는 월드(서버군) 단위의 ‘인터 거래소’를 오픈하면서 ‘인터 공성전’을 함께 공개했다.

5개 서버 이용자들이 ‘공허의 성’ 주인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인터 공성전’은 서버별로 최대 2개 길드, 수성 길드까지 포함해 최대 11개 길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다.

첫 ‘인터 공성전’은 오는 7월 15일 시작해 격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열릴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스킨 기능도 도입됐으며 오는 7월 5일 첫 번째 스킨으로 여름을 맞아 수영복 스킨을 종족별로 1종씩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히트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천만 골드’를 지급하고 ‘흐릿한 장인의 혼’, ‘종합 만물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