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아톰RPG: 트루도그라드’ 사전판매 돌입

최효경 기자

2023-06-27 15:42:15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다국적 인디게임 개발사 아톰팀(Atom Team)이 클래식 RPG ‘아톰RPG 트루도그라드(이하 트루도그라드)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트루도그라드’는 ‘2022년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프론티어 파트너상을 수상한 ‘아톰RPG’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스토리와 이어지는 ‘트루도그라드’는 핵전쟁으로 세상이 멸망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소련을 배경으로 거대한 대도시를 여행하며 우주로부터의 위협을 막아낼 인류 마지막 보루를 찾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트루도그라드’는 아포칼립틱 세계관에서 등장하는 300명 이상의 고유 NPC, 200개 이상의 퀘스트와 풀보이스 비주얼 텍스트로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스토브인디는 오는 7월 5일 출시 예정인 ‘트루도그라드’의 사전판매를 시작하며 사전판매 할인 기간 본편은 20%, DLC 두 개가 포함된 디럭스 컬렉션은 20% 할인가에 추가 10%를 더해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토브인디는 후기 작성, 공략 작성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토브인디에서 미리 구입할 수 있는 ‘트루도그라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