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커스(Linkers)는 연결을 만들어내는 사람들(YOULINK US)이란 의미로 ‘서로 연결되었을 때 더 깊은 인사이트가 나온다’는 뜻을 담았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들로부터 직무와 관련해 고객가치혁신 역량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학습 주제를 제안 받아 총 17개의 학습모임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는 ▲애널리틱스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경험 혁신에 필요한 인사이트 얻기 ▲고객가치혁신을 위해 세계 경제 ·환경 트렌드 토론하기 ▲앱/웹 프로덕트 기획하기 등을 포함한 여러 분야의 주제가 선정됐다.
LG유플러스는 각 링커스 주제별로 관심 있는 임직원을 모집한후, 오는 8월까지 자율적으로 운영토록 한다는 계획이며 링커스를 통해 고객 중심으로일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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