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강남'은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되며,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의 공식 오픈을 앞두고 이날부터 강남대로 일대 G-LIGHT(미디어폴) 18개와 주요 전광판 9곳을 통해 '삼성 강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다들 어디가? 우리의 놀스팟'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이 '삼성 강남'의 공식 오픈을 알렸다.
오픈 준비중인 '삼성 강남'의 외벽은 전체 랩핑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랩핑은 '경험의 시작', '즐거움의 연결', '원삼성 라이프'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삼성 강남'의 상징적인 컬러를 상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삼성전자는 넥슨과 협업해 가상 공간인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삼성 강남'을 구현한 '삼성 강남 – 네온 시티(Neon City)'를 오픈하고 △높이높이 계단쌓기 △포토부스 △불꽃놀이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 오픈일에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운영한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닷컴에서 배너를 통해 '삼성 강남' 공식 사이트로 접속한 후 방문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