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서 '컬처 익스피어리언스' 클래스 운영

한시은 기자

2023-06-15 10:00:17

center
컬처 익스피어리언스 / 사진=신라호텔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가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단순한 식음 공간 개념을 넘어 색다른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문화 체험의 장이 된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라이브러리에서 주류 메뉴와 문화 요소를 결합한 ‘컬처 익스피어리언스(Culture Experience)’ 클래스를 선보인다. ‘컬처 익스피어리언스’는 올해 5월부터 시작해 매월 다른 콘텐츠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예술 작품·향기·음악 등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문화적 요소를 와인·위스키 등의 주류, 그와 어울리는 음식과 접목해 경험하는 클래스다.

6월에는 ‘향기의 술’ 위스키와 아로마를 주제로 향기를 체계적으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20일과 27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발베니 위스키 전문가(앰배서더)와 조향사가 함께 참가자간 취향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살롱’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발베니 위스키 4종(더블우드 12년산, 캐리비안 캐스크 14년산, 프렌치 오크 16년산, 포트우드 21년산)을 시향·시음하며 위스키를 더 맛있고 향기롭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6월 컬처 익스피어리언스 참가 신청은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더 라이브러리는 오는 8월까지는 더 라이브러리 대표 상품인 애플망고빙수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빙바인(빙수+와인)’을, 9월부터는 달콤한 허니콤 빙수와 위스키를 함께 맛보는 ‘빙스키(빙수+위스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