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마트24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컬래버 상품 출시…"미니 게임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6-14 10:54:24

이미지=넷마블 제공
이미지=넷마블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이마트24와 함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다음달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게임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는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은 높은 탑을 콘셉트로 거대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됐다.

이외에도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번 상품들을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음식 쌓기 게임인 ‘푸드타워’에 참여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이번 컬래버 상품 할인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15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99% 할인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