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내세워 고객경험 강화 나선다…"가수 크러쉬 콘서트 개최"

최효경 기자

2023-06-12 10:00:00

LG전자가 프리미엄 에어컨의 대명사가 된 ‘휘센’ 브랜드에 휴식과 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하고 MZ세대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크러쉬가 작사ㆍ작곡에 참여한 뮤직비디오 '내심. 바람'의 한 장면. /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프리미엄 에어컨의 대명사가 된 ‘휘센’ 브랜드에 휴식과 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하고 MZ세대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크러쉬가 작사ㆍ작곡에 참여한 뮤직비디오 '내심. 바람'의 한 장면. / 사진=LG전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가 ‘휘센’ 브랜드에 휴식과 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하고 MZ세대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WHISEN(휘센)’ 브랜드의 철자를 180도 뒤집어 만든 ‘NESIHM(내심)’이 주제로 진행되며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LG전자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와 함께 휘센 에어컨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상징하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하는 삶’을 표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최근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크러쉬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내심. 바람’ 뮤직비디오는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6일 공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는 30일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광명동굴에서 ‘내심. 바람 뒹굴 LIVE’ 콘서트도 진행한다.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1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2장씩 티켓이 제공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