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지난 7일 온라인브랜드샵(OBS)에서 라이브방송 ‘엘라쇼’로 진행한 LG 스탠바이미 Go 사전 판매에서 초도물량이 10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
LG 스탠바이미 Go는 시청 환경에 따라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눕혀 사용하는 테이블 모드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전원 연결 없이 최대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해당 제품을 판매 하기 전부터 라이브방송 사전 알림 신청이 2,000건을 웃돌았으며, 이날 라이브방송 중 전체 접속자 수는 11만 명을 넘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사전 구매 고객에게 제품 콘셉트에 맞춰 야외 활동 시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머그컵, 백팩 등 캠핑용품과 웨이브(Wavve), 티빙(Tving), SPOTV NOW 등 국내 OTT 서비스 이용권 등을 제공했다.
LG전자는 오는 9일 OBS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스탠바이미 Go를 순차 판매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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