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 2탄 출시 하루만에 1위…"기념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6-08 10:27:20

이미지=넷마블 제공
이미지=넷마블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가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선보인 '쿵야들은 매일 바뻐' 이모티콘은 출시 직후 '많이 선물하는 이모티콘'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한데 이어 하루만에 전체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10대와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총 32종으로 구성된 '쿵야들은 매일 바뻐'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의 멘트를 담고 있다.

엠엔비는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모티콘 구매' 혹은 '사용 인증샷'을 스토리나 게시물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