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측 설명에 따르면 데스트리는 지난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된 브랜드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아르노 회장의 3남인 알렉상드르 에르노 티파니 수석 부사장의 아내이자 글로벌 패션 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한 ‘제럴드 구이엇(Géraldine Guyot)’과 크리스찬 디올 디렉터 출신의 ‘레티시아 롬브로소(Laetitia Lumbroso)’가 공동 창립했다.
데스트리는 핸드백 등 가방과 주얼리 제품이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한편 여성의류 등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한섬은 데스트리 주요 상품을 팝업 스토어와 전국 11개 폼 스튜디오 매장 및 한섬의 공식 해외패션 전문 온라인몰 'H패션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데스트리 판매 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팝업 스토어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