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앤락은 최근 출시한 ‘메트로 킹 텀블러’와 함께 즐기는 일상을 주제로 오는 8일까지 챌린저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자 500명을 모집한다.
최종 참가자는 오는 9일 공개될 예정이며 챌린지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챌린지 참가자들은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첫 미션은 사무실, 카페(테이크아웃), 차량, 야외 4가지 장소 중 선택해 일회용컵 대신 메트로 킹 텀블러를 활용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해당 게시물의 캡쳐본을 챌린저스 애플리케이션에 최종 인증하면 된다.
락앤락은 다회용 컵 사용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참가자 500명 전원에게 신제품 메트로 킹 텀블러를 제공하며, 미션별 SNS 우수 인증자 4명에게는 텀블러 살균 건조기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