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이뤄지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개선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인증 이후에는 2년 간 효력이 유지되고 재평가를 통해 다시 2년 간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지난 19일, 화성공장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에서 SK매직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추진을 위해 전사적 소비자중심경영체계 구축을 위한 태스크포스(TF)팀 구성 및 위원회를 발족했으며, 윤학진 화성공장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SK매직은 선포문을 통해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 개발로 고객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는 한편, 소비자 지향적 경영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 SK매직은 태스크포스(TF) 조직을 통한 구성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 정기적인 운영과 소비자 피해 예방에 앞장서는 한편,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VOC)를 적극 발굴해 소비자중심경영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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