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해왔쇼라'는 구하기 힘든 아이템 물량을 확보해 선보이는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간판 프로그램이다.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희귀템 판매' 콘셉트로 기획됐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볼앤체인 에코백은 일본 대표 백화점들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상품으로 명품에 쓰이는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으면서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와 협업해 화려한 자수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생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롯데카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결제금액의 10%(최대 10만점)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로 돌려주는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