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최효경 기자

2023-05-17 09:32:38

 인터파크 신규 BI / 이미지=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신규 BI / 이미지=인터파크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7일 인터파크가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인터파크의 신규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했다. 메인 컬러인 블루를 적용한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보라색의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등은 오는 19일까지 순차 적용된다.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고 인터파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인터파크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강조하는 신규 BI와 함께, 글로벌 여행·여가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