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원은 차세대 축구 유망주 양성을 위해 광화문One팀에 소속된 20개 기업 및 단체와 함께한다. 축구를 체계적으로 배우기 어려운 환경의 사회취약계층 가정 어린이가 대상이다.
지난해 5월 공식 출범한 광화문One팀은 KT, 매일유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광화문 인근 20여개 기업, 지자체 및 비영리 단체로 구성되어 있다. 광화문을 중심으로 개별사가 해결하기 어려운 다양한 ESG(환경· 사회·지배구조) 활동을 기업 간 협업을 통해 추진한다.
마지막 조별리그 포르투갈전 승리와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지난달 30일부터 이날까지 진행됐다. 광화문One팀에 소속된 기업 및 단체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글 작성,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를 진행했고 각각 치킨교환권(20명)과 카페상품권(10명)을 증정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