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우유안부' 캠페인 활성화 위해 정기후원 독려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1-14 10:32:07

매일유업 우유안부 캠페인 참여 독려 이벤트 / 이미지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우유안부 캠페인 참여 독려 이벤트 / 이미지 제공 =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우유안부’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정기후원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유안부’는 매일유업이 지난 2016년부터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활동을 일컫는 말이다.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이 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홀로 계신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매일 우유를 배달하되, 전날 배달한 우유가 남아있을 경우 관공서나 가족에 연락해 고독사를 예방하는 활동으로, 매일 3,600여 가구의 안부를 묻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새롭게 정기후원을 시작한 후원자에게 ‘고마워 선물’을 증정한다.

고마워 선물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골든밀크, 바리스타룰스, 더그레잇티 콤부차 등 매일유업 제품과 어르신들의 손글씨 인사 카드로 구성돼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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