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보호 강화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서비스 이용 불편사항이나 개선 아이디어 등)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시행한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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