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고객중심 경영 위해 ‘제8기 고객 패널’ 모집

한시은 기자

2022-09-02 12:24:13

키움증권, 고객중심 경영 위해 ‘제8기 고객 패널’ 모집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키움증권(대표 황현순)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2년 하반기 ‘제8기 고객패널’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보호 강화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서비스 이용 불편사항이나 개선 아이디어 등)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시행한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