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이번 전시 또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오는 8월 14일까지 총 23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홀맨’, ‘무너’ 캐릭터를 비롯해 우리나라 국보 경복궁 등 여러 레고 조형물이 설치되며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등 레고 관련 체험도 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중 온라인 커뮤니티인 틈 앱에 가입한 고객은 체험 완료 시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카드가 제공된다.
도장을 2개 이상 적립하면 레고 스타트팩, 키링 등의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틈 앱에 가입한 후 ‘참여할틈’ 카테고리의 ‘레고 TMI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레고 상품을 증정하고 15명에게는 오는 8월 1일 출시 예정인 ‘사자 기사의 성’을 비롯해 ‘페라리 데이토나 SP3’, ‘빈센트 반 고흐-별이 빛나는 밤’ 등 레고 상품을 선물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