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내세운 ‘콕콕콕’의 브랜드 슬로건은 ‘취향저격 콕콕콕’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100% 만족시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오뚜기는 리뉴얼한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콕콕콕 스파게티’와 ‘콕콕콕 라면볶이’, ‘콕콕콕 치즈볶이’ 등 3종에 적용했다.
용기 재질도 리뉴얼했다. ㈜오뚜기는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존 폴리스티렌(PS) 재질의 용기를 ‘스마트 그린컵’으로 변경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