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서하나 작가와 협업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 선봬

김수아 기자

2022-02-18 14:56:01

LG생활건강의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 모습.
LG생활건강의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 모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수려한’ 브랜드 출시 20년을 맞아,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 민화’와 컬래보로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 민화 에디션’은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시작과 아름다운 이상향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라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특히 봄에 피는 화려한 모란꽃으로 부귀와 복을 소망하는 의미를 표현하고, 화병에 그려넣은 새를 통해 더욱 진취적인 모습을 형상화했다. 또 거울 속에 비춰진 풍경은 수려한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갈 전통을 초월한 아름다운 세계를 의미한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을 담아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인 150ml로 출시됐으며 ‘효비담 수분샘 스킨’ 8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등에서 시판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