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프랜차이즈 고객사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심준보 기자

2021-12-09 11:27:15

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프랜차이즈 고객사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와 한양여자대학교는 프랜차이즈 외식 고객사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한양여대와 산학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7일 한양여대 도서관 3층 강의실에서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캡스톤 디자인은 기업이 제안하는 과제를 학생들의 주도적인 기획으로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식품산업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외식 고객사의 홍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주제로 당사 외식 고객사의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 △굿즈 및 패키지 디자인 제작 총 2가지로 구성했다. 이번 대회에서 콘텐츠 제작을 지원받는 외식 고객사는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금별맥주’, ‘뜸들이다’, ‘덮밥90도씨’, ‘돼지게티’ 등 다섯 곳이다. 각사는 지난 9월 설명회를 열고 브랜드 정보 및 콘텐츠 방향성을 공유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양여대 학생들은 원하는 브랜드의 콘셉트와 타겟에 맞춰 홍보 영상과 디자인을 기획, 제작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