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새로운 유산균 제품 '메타바이오틱스(METABIOTICS)’가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 론칭은 지난 7일 CJ홈쇼핑을 통해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준비된 물량이 생방송 중 전량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출시된 ‘메타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산물(metabolite)’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의 합성어로, 유산균의 구조성분 및 면역자극성분이 포함되어 생균이 장에 정착했을 때와 유사한 면역반응으로 장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이 GC녹십자웰빙의 국내 자체 유산균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연구한 특허유산균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대비 소화기를 통과하는 과정에서의 안정성 이슈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