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중국 광군제서 매출 100억원대 돌파

심준보 기자

2021-11-15 09:10:47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삼양식품이 2021년 광군제에서 100억원대를 돌파한, 1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85억원 매출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중국 유수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78억원, 징동닷컴에서 29억원씩 판매됐다.

특히 불닭볶음면 제품들은 티몰에서 수입 라면 베스트셀러 랭킹 1위와 3위를 기록했으며 징동닷컴에서도 수입 인스턴트 식품 랭킹 1위, 3위, 4위, 7위 등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고 삼양식품은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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