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냉장 닭가슴살 5종 출시

심준보 기자

2021-11-01 14:33:44

사조대림, 냉장 닭가슴살 5종 출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코로나 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다이어트, 몸매관리, 균형 잡힌 식단 등을 위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해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여오고 있는데, 특히, 냉동 원물 닭가슴살보다 더 간편하게 신선한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는 냉장 닭가슴살 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100%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 3종과 ‘직화 닭가슴살’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직화로 구워 닭 비린내를 잡고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은 다양한 드레싱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유자의 맛과 향이 가득한 유자 드레싱의 ‘상큼 유자 닭가슴살’, 포도즙을 숙성시킨 식초로 만든 새콤한 발사믹 드레싱의 ‘새콤 발사믹 닭가슴살’, 대표적인 핫소스이자 화끈하게 매운맛의 스리라차 드레싱을 담은 ‘매콤 스리라차 닭가슴살’의 3종 구성이다.

동글동글 한입크기로 만들어 샐러드, 브런치, 안주, 간식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특히, 별도의 조리 없이 차갑게 해 샐러드, 채소 등과 함께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는 직화 닭가슴살 소시지로, 향긋하고 건강한 맛의 ‘샐러리&케일 직화 닭가슴살’과 알싸한 맛의 ‘블랙페퍼 직화 닭가슴살’의 2종으로 구성됐다. 개당 23g의 짧은 소시지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20~30초 데우거나 차갑게 먹어도 맛있게 즐기 수 있어 브런치, 샐러드로 즐기기 좋다.

사조대림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닭가슴살 시장에서 닭가슴살 원물을 구워 진공포장해 간편히 데워 먹을 수 있게 만든 1세대 닭가슴살에서 더 나아가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과 같이 편의성과 활용도를 강화한 2세대 제품 그리고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 같이 다양한 맛의 3세대 닭가슴살까지 새로운 형태의 닭가슴살을 계속해서 선보여오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운동, 건강관리 등을 목적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훌륭한 단백질 보충원으로 인정받는 닭가슴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더 맛있고 특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 이러한 소비자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조안심 닭가슴살은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