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하는 바르닭의 신상품은 티몬과 바르닭의 첫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티몬과 바르닭은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신상품의 맛을 고객이 제안할 수 있게 했다. 3,500건이 넘는 고객 의견이 응모 되었고 그 중 심사를 통해 최종 두 가지 맛을 선정했다. 맛 선정 후 상품화 하기까지 두 달여 동안 전문 인력을 투입해 개발을 완료하고 오는 11월 1일 티몬 티비온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가장 많은 고객이 제안한 ▲소스품은 닭가슴살 매콤로제맛 그리고 ▲닭가슴살 스테이크 마라맛, 2종이다. 균일가 3,900원에 1+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인기 상품인 ▲닭가슴살 후랑크꼬치 페퍼 5팩도 균일가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바르닭 한입닭가슴살 5팩과 신상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라이브방송에 재미있는 댓글을 남겨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티몬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방송을 놓치더라도 티몬에서 바르닭 신상품은 물론 닭가슴살, 볶음밥, 도시락 등 바르닭 인기 상품 113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 수량에 따라 닭가슴살 꼬치, 스테이크 등 추가 사은품 혜택이 있다. ▲7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팩, ▲9개 구매 시 추가 2팩, ▲10개 이상 구매 시 추가 5팩, ▲15개 이상 구매 시 추가 6팩을 증정한다.
바르닭은 닭가슴살 소비 트렌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닭가슴살 제품 전문 브랜드다. 티몬에서 단 하루 만에 1억5,000만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