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간편식(HMR) 전문몰 ‘윙잇’은 상품을 직접 기획, 신뢰도 높은 제조원에 위탁 생산하는 제조 공정 투명성 덕에 약 45만 명에 달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집밥 수요가 커지며 지난 해에만 약 14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자체 브랜드 ‘고른’의 ‘더담은 갈비탕’, ‘더담은 순댓국’, ‘더담은 뼈해장국’ 등이 있으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자체 홈베이커리 브랜드 ‘써드베이커리’, 분식/야식 브랜드 ‘페이보잇’ 등 다양한 식음료로 사업 영역을 확대, 잇따라 히트작을 내고 있다. 개성 있는 레시피와 상세하고 쉬운 조리법을 제공해, 고객 편의성과 호응이 높다는 평가다.
스마일페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 식품시장이 급성장한 추세를 반영, 다양한 간편식, 배달 브랜드와 제휴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로 윙잇 결제 시 비밀번호 6자리 입력으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스마일페이는 구매력 높은 3049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만큼, 프리미엄 간편식을 전문으로 하는 윙잇과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제휴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윙잇에서 스마일페이로 4만원 이상 첫 결제 시 4천원을 스마일캐시(G마켓, 옥션, G9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로 적립해준다. 또한,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실 결제금액의 0.5%가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되는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윙잇 앱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스마일페이’는 약 1,5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이커머스 대표 간편결제로,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뷰티, 레저, 교통, 교육, 항공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제휴해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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