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 개선으로 더 맛있어진 맘스터치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차박·캠핑 트렌드에 맞춰 감성 가득한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등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마련했다.
이번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참여자 본인의 성격 유형과 함께 찰떡궁합인 맘스터치 치킨을 제안해준다. 해당 결과는 ▶’클래식’형, 후라이드치킨 ▶’분위기메이커’형, 맘스양념치킨 ▶’타고난리더’형, 간장마늘치킨 ▶’타고난모험가’형, 닭강정트리오 ▶’평화주의자’형, 반반치킨 ▶’행복한 욜로’형, 치즈뿌치 등으로 제시된다.
실제로 맘스터치는 더 맛있는 치킨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부터 치킨 레시피를 업그레이드 했다.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싸이버거 패티의 ‘케이준 스타일 핫크리스피’ 레시피를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해 더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또 새로워진 양념 소스로 맛과 풍미를 개선하여, 치킨 메뉴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맘스터치 치킨은 ▲후라이드치킨 ▲맘스양념치킨 ▲간장마늘치킨 ▲치즈뿌치 ▲치파오치킨 등이 있으며, 메뉴별로 반마리, 한마리 각각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반반치킨, 순살떡강정, 순살텐더, 통다리치킨 등이 있다.
이번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심리테스트 후 나오는 결과를 필수 해시태그(#맘스터치 #맘스터치치킨맛집 #치느님심리테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참여완료 된다. 당첨자에게는 은은한 조명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아이템인 ‘LED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200명)와 신제품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컨텐츠 업로드 시 찰떡궁합인 치킨을 구매한 사진도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