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축년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23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끈 베스트 소형가전과 홈쿡에 유용한 다양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 시즌에 걸맞은 제품까지 총 850여 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여겨볼 만한 품목은 소형가전이다. 진공 기술을 활용해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진공쌀통’은 지난해 코로나19가 불러온 집밥 트렌드와 함께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출시 4개월 만에 약 10만 대가 팔린 락앤락의 히트상품이다. 사전예약 판매 당시부터 품절 대란이 일었던 ‘스팀에어프라이어’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굽거나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기능뿐 아니라 찜(스팀) 기능까지 갖춘 차별화된 제품이다. 단순한 튀김 요리를 넘어 나물 요리, 수비드 요리, 피자, 디저트, 프랑스식 파피요트 등 밖에서 먹는 요리 못지 않은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어 최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수요가 높아진 식품보관용기 역시 위생적인 음식 준비와 주방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용기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20%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 전면이 투명해 내용물 확인에도 좋고, 뚜껑은 트라이탄 소재로 한결 가벼우며 냄새와 색 배임이 적어 관리가 손쉽다. 적층 기능으로 냉장고 정리에 특히 유용한 ‘비스프리 모듈러’, 간편식 조리에 적합한 전자레인지 전용용기 ‘렌지락’도 30% 할인 판매한다.
쿡웨어도 엄선했다. 감각적인 컬러로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데꼬르 IH 시리즈’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활용할 수 있고 인덕션에서는 기존 냄비 대비 40%나 높은 열효율을 자랑해 평소보다 많은 양을 요리하는 명절에도 유용하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며 주방·생활용품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