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나 잡아보소’ 이벤트는 신축년의 상징인 ‘흰 소’를 활용해 희망찬 새해에 행운을 나눠준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세 마리의 흰 소 중 특별한 선물을 담고 있다고 생각되는 소 고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웅진 베스트셀러 음료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흰 소의 복주머니 속에는 웅진식품 베스트셀러 3종이 숨어있다. 시원한 보리차 음료 ‘하늘보리’, 짜릿하고 상쾌한 탄산 스파클링 ‘빅토리아 청포도’ 그리고 국내 대표 쌀음료 ‘아침햇살’ 등 3종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희망찬 신축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작지만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웅진식품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