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주민등록 인구통계에 따르면 2020년 1인 가구 수는 전년대비 6.7% 늘어나며 처음으로 900만 가구를 돌파했다. 이제 우리 일상에서 1인가구는 사회, 경제 전반에 걸쳐 하나의 가구개념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올스웰(all`swell) 퓨어조이 두루마리 화장지’는 2020년 국내화장지 구매자 소비 트렌드 결과를 바탕으로 인당 화장지 1롤을 2일정도 사용한다는 통계 데이터와 1인가구의 주거환경을 고려하여 1팩 구매 시 한 달 동안 보관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기획된 제품이다.
‘올스웰’은 잘풀리는집의 감성적 가치인 우리 모두 잘 될 것이다라는 믿음과 희망을 기원하는 메세지를 “All is well.” 영어 문장으로 색다르게 표현한 방법이다.
이 제품은 국내 출시와 동시에 미국 아마존에 입점하여 출시될 예정이며, 앞으로 해외 시장에서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알리는데 선두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