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르 텀블러 2종 포함 다양한 신년 기획상품 6종 온·오프라인 동시 오픈

이번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됐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처음으로 협업해 제작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2온스 용량은 미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용량 텀블러로 지난해 11월 출시한 커피빈 라지 사이즈(591mL) 음료까지 담을 수 있어 실용성까지 챙겼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된다.
이 외에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됐다. 귀여운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 2021 신년 MD는 1월 5일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된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온라인 판매에서 제외된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