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사는 2021년 1월부터 시작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 모델로 배우 최우식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의 새해 캠페인과 함께하는 최우식은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와 함께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세 배우. 특히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하고 천진난만한 ‘현실 친구’ 이미지까지 더하며 전천후 매력을 발산 중이다.
매년 새해가 되면 행복한 한 해의 시작을 위한 짜릿하고 특별한 응원을 전해 온 코카-콜라. 올해는 반복되는 일상 속 소소한 순간들의 소중함을 발견하고 다시 찾아올 짜릿한 즐거움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도시의 찐 매력을 경험하며 일상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이번 코-크 시티 캠페인은 도시 골목에 주목하고 있다. 도시 안에 오랜 시간 자리를 잡아 오며 도시가 지닌 매력의 정수를 품고 있는 골목에서 발견한 짜릿한 즐거움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소소하지만, 행복한 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바람을 담아냈다.
최우식과 함께 다양한 도시 골목에서 경험하는 찐 즐거움으로 모두가 소망하는 새해의 일상을 그려낸 TV 광고는 1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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