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틱톡, 현대百서 '겟잇뷰티'·'로라메르시에'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심준보 기자

2020-12-24 10:16:01

이미지 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이미지 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MCN 업계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틱톡, 현대백화점, 겟잇뷰티, 로라메르시에와 함께하는 라이브 커머스 개최를 발표했다.

해당 라이브 커머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늘(24일) 오후 9시부터 인기 틱톡커 달하, 마티, 죵키의 틱톡 개인 채널에서 방송·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백화점 쇼핑을 하기 어려운 틱톡 시청자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영업 종료 이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내 로라메르시에 매장에서 인기 틱톡커 3인방이 대신 뷰티 제품을 쇼핑하는 모습을 라이브로 전달한다.

틱톡커 달하, 마티, 죵키만의 홈 파티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시연 등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큐레이션한 로라메르시에의 인기 제품들을 추천·판매할 예정이다.

틱톡의 라이브 커머스 파일럿 프로그램인 이번 행사는 라이브 도중 제품 구매를 원할 경우, 네이버 쇼핑 페이지로 연결하여 구매를 지원한다.
라이브 커머스 시청자 혜택으로는 로라메르시에 홀리데이 컬렉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샌드박스 광고사업본부를 총괄하고 있는 김지민 AD부문장은 “틱톡커들이 구독자와 소통하며 틱톡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듯,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시청자와 브랜드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함께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