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두커피 ‘칸타타 시그니처’는 2013년 디자인 변경 이후 이번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리뉴얼한 것으로, 원두커피와 함께하는 음악, 커피체리, 커피, 여행, 오피스 등 5가지 테마로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하여 일상 속에서 나를 위한 힐링 타임, ‘칸타타 시그니처’를 적절하게 표현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칸타타 시그니처’ 패키지는 ‘우리의 일상과 함께하는 커피! 가정에서, 회사에서, 음악을 들으며, 또는 여행지에서, 오늘 하루를 보내기 위해 ‘칸타타 시그니처’와 함께 작은 행복감을 느껴보세요!’라는 메시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산지 본연의 특징을 잘 살린 싱글오리진 제품과 최적의 배합으로 블렌딩한 블렌딩 제품, 그리고 향긋한 향을 첨가한 향 커피 제품 등 총 28종의 제품에 적용됐다.
또한, ‘칸타타 시그니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발맞춰 선물세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제품 3, 4, 8개입 선물세트를 총 3종 출시하며 기념일 또는 연말 선물, 그리고 홈카페 용도로 적합하도록 구성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원두커피의 계절! 산지 본연의 특징을 잘 살린 싱글오리진과 스페셜한 블렌딩으로 구성된 ‘칸타타 시그니처’로 언제 어디에서든지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느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