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이탈리아 밀라노식 파스타 '스파고' 출시

이경호 기자

2020-12-15 09:03:51

커피빈, 이탈리아 밀라노식 파스타 '스파고'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경호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식 파스타 ‘스파고’를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커피빈은 최근 카페식(食) 문화 확산 추세에 따라 한 끼 식사로 즐기기 간편한 푸드 제품군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 6월 샐러드 3종을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으며, 시즌에 맞는 샌드위치와 베이커리류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파고 파스타는 취향에 맞게 맛볼 수 있도록 ‘커스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파스타 면과 소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로 ‘나만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면은 ▲피치 ▲파파르델레 ▲펜네 ▲파르팔레 4종 중 선택 가능하고, 소스는 ▲피자이올라 ▲아라비아따 ▲타르투포 에 펑기 ▲노르마 ▲카초에 페페 ▲마스카포네 6종 중 선택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2.5단계 시행 시에는 포장만 가능하며, 가격은 6천9백 원이다.

커피빈은 파스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파스타 1개를 구매 시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현장 증정만 가능하며 핫과 아이스 선택 가능하다.
커피빈 관계자는 “최근 카페는 단순히 커피만 마실 수 있는 장소가 아니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식사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며 “커피빈에서 더욱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푸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