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일까지 기모, 패딩, 플리스 등 외출복부터 홈웨어까지 F/W 인기 아이템을 최대 84% 세일한다.
겨울철 야외에서 따뜻하면서도 활동하기 편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다양한 키즈 라인 제품을 구성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F/W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뽀글이 플리스 점퍼와 다운 점퍼를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블랙야크키즈는 활동성이 좋은 상하복을 1~4만원대로 선보인다.
백화점 및 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는 키즈 브랜드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한다. 밤비노는 양면 코트, 후리스 점퍼, 퀼팅 점퍼 등 아우터 15종을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베베드피노의 티셔츠, 팬츠, 아우터 등 데일리룩 아이템은 이월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2세 이하 베이비용 아동복으로는 모이몰른이 내의부터 우주복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밍크 기모 안감이 들어간 후드 점퍼와 패딩 점퍼, 머플러 코트 등은 1~3만원대로 살 수 있고,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내의류와 실내복, 수면조끼는 5천원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이화정 LF 트라이씨클 이사는 “최근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올 겨울 추위를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시즌 베스트셀러부터 스테디셀러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실속있는 이월제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