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모델들은 애플의 첫 5G(5세대 이동통신) 단말기로 올 하반기 스마트폰 업계에서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다.
11번가는 아이폰 12 시리즈 자급제 모델의 사전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폰 12 자급제 모델 구매 시 적용 가능한 ▲KB국민, 하나, NH농협, 씨티, 11번가 신한카드 등 5개 카드사의 ‘10% 할인쿠폰’(최대 30만원, SK페이 전용)과 ▲아이폰 12 Pro 전용 ’12% 할인쿠폰’(최대 30만원, SK페이 전용) ▲T멤버십 5천원 할인 ▲SK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확정한 고객에게는 벨킨, 케이맥스 등 휴대폰 액세서리 브랜드 할인쿠폰 총 5종을 11번가 단독 혜택으로 추가 제공한다. 배송은 행사가 종료되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사전구매 고객들은 30일부터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서울 지역의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는 30일 낮 12시 이전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오전 배송'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자급제 모델뿐 아니라 SK텔레콤 가입상품도 함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사전판매 기간에 11번가 ‘T공식대리점’에서 SK텔레콤 가입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카드사 할인, T멤버십 할인 등의 각종 혜택과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등 추가 통신비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개통 기념 사은품으로 ‘미니언즈 액세서리 세트’(무선 충전기,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도 증정한다.
이종권 11번가 디지털 담당은 “앞서 사전판매를 진행한 아이폰 SE, 아이폰 11 시리즈가 모두 매진된 데 이어 이번 아이폰 12 시리즈도 ‘완판 행렬’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각종 구매고객 혜택은 물론 라이브 방송 콘텐츠 제공 등 11번가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