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쇼핑도 하고 BMW 경정비도 받으세요"

심준보 기자

2020-10-06 14:25:29

올해말까지 MVG 고객 대상 BMW차량 무상 경정비 서비스 진행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사진 제공 = 롯데쇼핑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백화점이 BMW 서비스 센터를 운영해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BMW그룹 코리아 및 도이치모터스와 협업해 지난 5일(월)부터 12월 31일(목)까지 3개월간 잠실점에서 BMW 차량을 소지한 고객(MVG)을 대상으로 경정비 서비스를 무상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는 동안 BMW 전문가가 차량 살균 케어 서비스와 타이어 공기압 등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진행하고, 엔진오일, 냉각수 등 소모품도 보충해 준다.

쇼핑 종료 후 차량 픽업 시에는 서비스 조치 내용과 추가 수리 필요 여부에 대해 안내하며, 추가 수리가 필요할 경우 공식 서비스 센터 왕복 딜리버리 서비스와 유상 수리 할인 등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카카오 채널 ‘BMW MVG Lane Service’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받을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한편,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MVG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위생 상품을 한곳에 모은 위생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키트는 안티바이러스와 케어 성분이 동시에 함유된 프리미엄 구강 세정제(루치펠로), 브레스 스프레이(닥터폴스), 핸드크림(라뷔게르) 등과 KF94 마스크와 케이스 등 총 9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 프리미엄 위생 키트는 롯데백화점 전 점 MVG 라운지 및 APP에서 스타멤버십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은 내점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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