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헛과 로맨틱크라운의 이번 협업은 피자와 의류의 조화라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출시 한 달 만에 한정판 물량이 매진되는 등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로맨틱크라운의 ‘GOOD LIFE’ 슬로건과 키치한 피자 그래픽의 트렌드한 디자인으로 두 브랜드가 가진 개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일부 상품의 경우 피자 박스 디자인의 패키지에 포장되는 등 신선한 컨셉을 통해 고객 취향을 저격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피자헛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로맨틱크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수 차례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메뉴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독특한 모양과 진한 풍미의 치즈포켓 라인을 얼티밋 치즈포켓뿐 아니라 티본스테이크&쉬림프와 이탈리안살시챠, 수퍼슈프림 등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치즈포켓과 즐길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