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헛이 새롭게 선보인 얼티밋 치즈포켓은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으로, 사전소비자 조사에서 피자헛 35년 역사상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출시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은 출시 2주만에 14만 개 이상 팔리면서 기존 매니아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층까지 흡수하며 빠르게 판매량을 늘렸다.
피자 판매량이 급증하는 주말 기준, 약 7만 1천개의 판매고를 올려 2초에 하나씩 팔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피자헛은 도우 끝까지 치즈로 꽉 찬 혁신적인 엣지에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의 식감이 고스란히 느껴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짠(단맛+짠맛)의 조화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피자헛은 한국능률협회마케팅에서 주관하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2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면서 프리미엄 피자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압도적인 브랜드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