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MTM 모델로 샤를 르클레르 발탁

장순영 기자

2020-05-22 11:23:37

사진 제공 = 조르지오 아르마니
사진 제공 = 조르지오 아르마니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떠오르는 신예 포뮬러1 선수인 샤를 르쿨레르(Charles Leclerc)을 남성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인 MTM (MTM made-to measure)의 2020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나코 출신의 포뮬러 1 선수인 그가 모델로서 처음 촬영하게 된 2020년 봄/여름 시즌 MTM 광고는 프랑스의 코트다쥐르 생트로페에서 포토그래퍼 존 발솜(John Balsom)이 촬영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샤를 르쿨레르는 매우 유망한 레이싱 선수로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성공을 거두며 그의 의지력과 결단력, 그리고 재능을 증명하고 있다"며 "그의 신선한 얼굴과 뛰어난 신체 조건은 MTM컬렉션과 잘 어우러지며, 컬렉션을 품격을 높여줄 것이다. MTM 수트는 나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이 사진들이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 서비스는 독특하고, 세련되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의복을 찾는 남성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시작됐다.

MTM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받으며, 모델 스타일, 원단 및 세부 디테일을 선택하는 제작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 서비스는 국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을 포함한 전 세계 조르지오 아르마니 부티크에서 제공하고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