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할인 이벤트는 큰맘할매순대국에 한결같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는 한편, 가정의 달 소비 활성화를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했다고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밝혔다.
할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이번 혜택으로 ‘순대국’, ‘뼈해장국’ 등 큰맘할매순대국의 대표 인기 메뉴와 더불어 올해 첫 신메뉴인 ‘소고기국밥’과 ‘왕갈비탕’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소고기국밥’은 24시간 우려낸 육수에 큰맘할매순대국 특제양념을 넣어 시원하면서 칼칼한 맛을 살린 경상도식 국밥이다.
왕 갈비뼈 2대가 통째로 들어간 ‘왕갈비탕’은 황기, 당귀 등의 약재를 고아 만든 육수에 대추, 생강 등을 첨가해 최근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건강한 한 끼를 추구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근 낮 기온이 25도 이상 오르는 등 더운 날씨가 이어져 체력 소모가 커지고 있다" 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시어 원기를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