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스스로의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강력한 수분의 힘을 가진 라네즈 워터뱅크와 함께 피부의 갈증을 회복하고 삶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됐다.
라네즈가 추구하는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를 제품 디자인에 담아 수분과 빛의 조합으로 보여지는 강렬하고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워터뱅크 에센스는 수분을 형상화한 참장식이 그 특별함을 더한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워터’와 비타민C보다 3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가든 크레스’가 만나 만들어진 하이드로-라이트닝 기술은 수분 광채를 실현시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 3가지 핵심 효능을 중심으로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줘 맑게 빛는 수분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는 그린 미네랄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크림이다.
한편 워터뱅크 에센스는 20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국내외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넘어섰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